온누리상품권 10% 할인 구매 하기(온누리 상품권 가맹점은 전통시장 통통에서)
온누리상품권 많이 사용하시나요? 저는 매년 10만 원 정도의 온누리상품권을 선물 받아서 전통시장에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온누리상품권을 받아서 자주 안 가던 전통시장에 아이와 함께 가서 구경도 하고 장도 봅니다. 명절 전에 온누리상품권 구매 시 할인해 주는 행사를 본 적이 있는데요. 올해도 설맞이로 온누리상품권 할인행사를 하네요.
중소벤처기업부는 우리 전통시장의 활성화하고 소상공인들을 지원하고자 2월 종이 온누리상품권을 특별판매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기존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할 때와 비교해 기존 5%에서 2배인 10%를 할일받을 수 있습니다. 월 50만 원에 한도로 구입할 수 있었던 것도 월 100만 원까지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국민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등 16개 시중은행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온누리상품권 구입할 때는 현금 구매만 가능하고 신분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모바일 온누리상풍권으로 구입한다면 올해 일 년 동안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월 구매한도는 기존 70만 원에서 1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경남은행, 농협은행, 광주은행 등 6개의 은행 앱(애플리케이션)고 티머니 등 10개의 간편 결제 앱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전국 전통시장 및 상점가, 상권활성화구역 내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가맹점은 ‘전통시장 통통(www.sijangtong.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맹점 종류별 부착된 스티커 확인해야 합니다.
·전자상품권의 경우 온라인 전통시장관 쇼핑몰에서도 사용가능 사전에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소득공제 및 인터넷/ISP 등록 필요합니다.
온누리상품권을 할인받아 구매해서 사용하면 상품권 10%로 할인도 받고 전통시장에서 사용한다면 연말정산 소득공제도 40%나 받을 수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 할인받고 구입해서 사용한다면 여러모로 이득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