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게 행복을 주는 마카롱! 모니카플라워케이크 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에게 행복을 주는 마카롱! 모니카플라워케이크 후기

by 현모앤아치 2021. 2. 8.

아이에게 행복을 주는 마카롱! 모니카 플라워 케이크 후기

마카롱 좋아하시나요? 저는 단걸 좋아하지 않아 그리 자주 사 먹지는 않는데요. 아이가 무지 좋아해서 마카롱을 가끔 사러 갑니다.  지인이 마카롱 가게를 해서 마카롱을 만들기 위해서 얼마나 고생을 하는지 알기에 2,000원이 넘는 마카롱이 비싸게 느껴지진 않습니다. 꼬끄가 부드럽고 꼬끄 안의 크림이 안 달고 맛있다면요.

 

아이가 마카롱을 처음 먹었을 때 표정이 기억이 나네요. 아이스크림을 처음 먹을 때처럼 세상을 다가진 것 같은 표정을 지으며 맛있는 거 사줘서 감사하다는 말을 먼저 했어요.

 

그래서 아이의 행복한 표정을 보기 위해 마카롱을 선물하기로 했어요.

 

요즘 마카롱은 다 맛있는 것 같아요. 15년 전쯤인가 처음 마카롱을 먹었었는데 그때는 꼬끄가 너무 끈적해서 이에 달라붙고 크림도 그리 많이 들어 있지 않았었는데요. 그때 가격도 싸진 않았어요. 요즘은 이에 달라붙고 딱딱한 꼬끄는 본 적도 없고 뚱카롱이 대세죠.

 

모니카 플라워 케이크 주소는 경기 부천시 송내대로 265번 길 37입니다.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 11시~19시까지 영업하네요. 

라인업된 마카롱을 하나씩 사보았습니다. 마카롱은  사고 싶은 것과 적어둔 이름이 매치가 잘 안돼서 좀 불편한 점이 있네요.  다 달지않고 맛있네요. 머랭, 쿠키, 머랭 샌드 등 다른 것들도 한번 사 먹어봐야겠습니다.

 샤인머스캣이랑 딸기가 들어있는 마카롱은 아이가 차지하고 먹었는데 과일 먼저 먹겠다고 해 과일 먹더니 온 입에 크림을 다 묻혀서 추억사진도 찍어주었습니다. 아직 마카롱 몇 개가 남았는데 또 언제 사줄 거냐고 묻는 마카롱 마니아 이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