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앱 첫주문하고 할인받으세요!(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 이츠, 위메프 오)

코로나 확진자 수가 겨울 들어 크게 늘어나서 정부는 지난달부터 23일부터 '5인 이상 집합 금지'이라는 집행명령까지 내린 상황입니다.
마스크를 벗고 식사를 해야 하는 식당을 찾기가 쉽지 않은데요.
그래서 배달 서비스를 사용하는 빈도 수가 부쩍 늘었습니다.
맞벌이인 저희 집은 주 2~3회는 외식을 했었는데요.
코로나 심해지고 나서는 코로나 19의 감염의 두려움으로 외식보다는 배달 애플리케이션(배달앱)을 사용해 주문해서 식사를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주로 배달앱 배달의 민족을 주로 사용했었습니다.
제가 배달의 민족 처음 가입했을 때는 할인쿠폰을 받았었는데 그건 없어진 것 같고요.
배달의 민족은 배민을 사용하지 않은 친구에게 1만원 쿠폰을 보내고 그 친구가 첫 주문을 하면 5천원 할인을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그러다가 다른 배달앱 할인 이벤트가 있어서 사용하게 되었었는데요.
요기요에서 첫 주문 하고 무려 만원!! 할인을 받았습니다.
요기요 첫 주문을 하면 총 만원 쿠폰과 총 5천 원 쿠폰북을 받을 수 있어요^^

와우~!!! 만원을 절약하게 되었네요~
치킨 주문하고 1만 원이나 할인받다니^^
그래서 할인받을 수 있는 다른 앱들은 뭐가 있나 찾아봤어요.
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통, 위메프 오, 쿠팡 이츠, 먹깨비 등등 많은 배달앱이 있네요^^
위메프 오와 쿠팡 이츠는 첫 주문시 5천원 할인 이벤트가 있었는데 없어진 것 같고요.
쿠팡이츠는 친구 초대 이벤트가 있네요. 친구에게 초대 링크를 보내고 친구가 첫 주문을 하면 친구는 만원, 나는 오천 원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나 봅니다. 배달의 민족과 비슷하네요~

그리고 위메프 오는 특별한 첫 주문 이벤트는 없지만 1월 1주 차 할인 이벤트 등 각 브랜드 할인 이벤트가 많이 있네요^^

할인받고 맛난 것 드세요!!!!
댓글